수업 및 서비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아래의 FAQ를 참조하세요.
|
관련 내용이 없는 경우 요청사항이나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신속히 처리 해 드립니다.
|
|
|
|
환불 규정은 있나요? |
|
수업이 1/2이 진행 되었을 때는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 수업을 진행하여 드리기 위해 이미 준비된 많은 시스템에 대한 책임입니다. |
수업을 양도할 수 있습니까? |
|
개인 커리큘럼을 시행하고 있는 관계로 양도는 불가능합니다.
|
재수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|
전화영어 수업은 날짜상 한달 단위가 아니라 수업일수 20일의 횟수로 관리하고 있습니다. 주5일 20회끝나면 재수강 여부를 확인하는 메일과 전화를 드립니다. 그 때 알려주시거나 혹은 홈페이지를 통한 재수강 신청을 통해 처음에 결제해주신 대로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.
|
강사가 전화를 하지 않은 경우에 어떻게 해야하나요? |
|
요청게시판에 알려주시면 바로 연장 처리해 드립니다. 강사의 사정으로 인한 결강은 주말 보충 수업을 통해 보상해 드립니다. (수업 휴일은 티칭센터가 위치한 나라의 휴일을 기준으로 쉽니다.)
|
수업시간 변경 가능한가요? |
|
진행중인 시간대가 다른 일로 인해서 어려우실 경우 변경 가능합니다. 이럴 경우 강사가 변경되는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|
보충수업도 받을 수 있나요? |
|
단기 연장과 결석 등으로 수업을 못받으신 경우 한달에 2회 보충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. 1주일 이상의 장기 결강은 수업 홀드(Hold)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 전화영어 티칭센터 사정으로 생기는 결강은 수강 마지막 날의 추가 보충수업을 통해 보상해드립니다.
|
수업연기는 어떻게 하나요? |
|
수업 시작 최소 1시간 전에 홈페이지 MY PAGE 내 요청게시판에 글을 올리시면 수업시간을 변경해드립니다.
|
|
|